본문 바로가기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점수 인증] 100점에서 140점 달성!

by 이니쌤 2024. 8. 26.
반응형

 

 

2024년 8월 1차 개강 파고다 수강생 분의 점수 사진입니다. 

기존에 비싼 돈을 주고 다른 선생님께 그룹 과외를 받으셨었고, 

점수를 내지 못하셔서 개인톡으로 학원 수업에 관해 문의 주신 후에 

수업 진행 결정하시고 공부하셨습니다. 

2주 (8회 수업, 중간에 휴일이 있어 주수로는 총 3주에 걸쳐 수업 진행)동안 수업 진행하셨으며,

점수보장반 관리형을 수강하셔서 수업 이후에 스터디 진행하시고, 

휴일에도 다른 분들과 같이 공부하시면서 

열심히 준비해주셨습니다! 

 

* 학생분 수강 후기*

저는 작년부터 토익스피킹 과외 수강 후에도 im1 나와서 바로 포기한 사람입니다,,,,그러던중 이니쌤을 알게 되어서 바로 문의를 드렸어요 사실 저는 강남점이 훨씬 가까웠지만 이니쌤 평일 수업을 꼭!!! 듣고 싶어서 파고다 신촌으로 등록했습니당

이니쌤께 im1에서 2주 만에 현실적으로 ih 가능하냐고 문의드렸습니다,,,,ㅎㅎ 이니쌤은 본인만 믿고 따라오라고 하셨고 !!! 그 결과 진짜 ih 취득했어요

과외보다 더 세심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모르는 문제도 직접 녹음 보내주시면서 알려주셔요,,,,예전에는 템플렛을 외워도 어느 문장에 적용하는 건지 모를 정도로 동문서답만 했지만 이니쌤 수업 들으면 템플렛 적용하는 스킬이 쌓입니다,,,,,ㅎㅎ

이니쌤 수업 안 들었으면 전 아직도 토익스피킹 굴레에 빠졌을 거예요.... al 취득할 때도 저는 이니쌤 수업 재수강 예정입니다!!! 진짜 진짜 저 같은 영포자도 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이니쌤 최고 사랑ㅇ ㅐ요...

 

 

 

 

학생분을 통해 다시 한 번 느낀 것은 토스는 하는대로 나오는 시험입니다. 

해당 학생분은 제가 공부하면서도 잘 따라오신다는 느낌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절대 100점 - 110점대 실력이 아니셨습니다.

영어에 아예 노베이스는 아니셨고 발음이 좋으신 편이셔서 제가 ih 가능할 것 같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을 잘 따라오셨고, 해당 학생분께서 승무원 준비를 하시는데 

같은 승무원 학원에 제 수업을 듣고 이미 점수를 내신 분이 계셔서 그 부분도 동기부여가 된 것 같습니다!

하고자 하는 열정과 꾸준히 공부하실 의지만 있으시면 토익스피킹은 쉽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시험입니다.

이 글을 찾아보신 여러분도 포기하지 않고 꼭 원하시는 목표 점수 달성하시길 응원합니다.

 

 

 

 

*수업 문의*  

📍[개인과외수업]

비대면 zoom 1:1 과외 
교재 무료 제공 / 자료 무료 제공 🖤
모의고사 진행 후 그에 맞춰 개별 진행
문의는 inniechoi1 카톡으로 주세요 


[📍학원수업]

오프라인 수업 평일 / 토요반 -  파고다 어학원 신촌

오프라인 수업 토요반 / 일요반 - 파고다 어학원 강남 

온라인 수업 - 파고다 어학원 신촌 / 종로 / 강남 

문의는 inniechoi1 카톡으로 주세요 

 

 

반응형